며칠 후, 바바는 운동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몇몇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그는 "하나님을 깨닫는 어려움은 무한한 단순함에 있다. 너의 어려움은 너의 잘못이 아니니 걱정할 필요 없어. 여러분의 마음이 오랫동안 계속해서 생각하고 여러분을 지배하는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내가 도와줄게요. 하지만 나는 네가 긴장하지 말고 긴장을 풀고 노력했으면 좋겠어.
"집중하지 마세요. 집중은 황홀감과 무아지경 그리고 영적 경험을 낳습니다. 마음을 비워두는 것이 평화를 낳습니다. 경로로 들어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산을 오르는 것과 비슷합니다. 발에 닿으면 등산을 시작하기 전에 짐을 내려놓는다. 마음이 편안해지면 졸기 쉽다. 우리는 의식적으로 그리고 마음대로 마음을 비워야만 합니다.
"Don't concentrate. Concentration produces ecstasy and trance and spiritual experience. Making the mind blank produces peace. It makes it possible for one to enter the Path.
"It is similar to climbing a mountain. When you reach the foot, before you start your ascent, you lay down your burden. When the mind becomes relaxed there is a tendency to doze. We must make the mind a blank consciously and at will.
"결국," 그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그 광경을 보여주기 위해 인도까지 데려온 것이 아닙니다!"
정신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면서, 바바는 "전체 피조물은 생각하는 마음의 결과이다. 마음은 여러분을 구속하고 마음은 여러분을 자유롭게 합니다. 여러분을 욕망에 구속하고 같은 것으로부터 해방시킵니다."
마스터의 친밀한 회사에서 이틀이 지났고 12월 19일 바바가 반다르다라에서 나식(Nasik)으로 떠나기 전, 그는 그룹에게 "여러분 모두가 각자의 능력에 따라 제 일을 도와야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세상에 얼마나 남아있을지는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할지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세상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가르쳐 주겠지만, 무한한 존재인 나와는 항상 교감하고 있을 것입니다. 훈련의 일환으로 여러분은 나식 씨의 편안함과 라후리 씨와 메헤라바드 씨의 불편함을 모두 경험해야 하며, 각각에게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바바는 "걱정 마. 그리고 서두르지 마세요!" 그리고 오후 1시에 바지라스와 운전기사와 함께 폰티액으로 떠났다.
서양인들은 22일 난다라(Bhandardara)를 떠나 나식(Nasik)의 메헤르(Meher) 퇴각으로 끌려갔다. 그들이 머물 건물은 사르자트라고 불렸다. 그것은 만질이라고 불리는 메인 방갈로 뒤에 지어졌다. 장방형의 구조물로 12개의 방이 있으며, 각각 상자 스프링 침대, 옷장, 찬장, 필기대, 의자, 전등 등이 구비되어 있다
메허 바바, 로드 메허 1756p중
파파고 번역
After a few days, Baba asked how the exercise was going. Some were having trouble. He urged them to continue to try, stating: "The difficulty in realizing God lies in its infinite simplicity. Your difficulty is not your fault and you need not worry about it. It happens because your mind has been accustomed for ages to continually thinking and holding you in its command. If you cannot do so, I will help you. But I want you to try without straining, keeping yourself relaxed.
"Don't concentrate. Concentration produces ecstasy and trance and spiritual experience. Making the mind blank produces peace. It makes it possible for one to enter the Path.
"It is similar to climbing a mountain. When you reach the foot, before you start your ascent, you lay down your burden. When the mind becomes relaxed there is a tendency to doze. We must make the mind a blank consciously and at will.
"After all," he said with a smile, "I did not bring you all the way to India to show you the sights!"
Explaining further about the mind, Baba said, "The whole creation is the result of the thinking mind. Mind binds you and mind liberates you — binds you to desires and liberates you from the same."
Two days passed in the Master's intimate company and before Baba departed from Bhandardara for Nasik on 19 December, he explained to the group: "Every one of you has to help in my work according to your individual capacity; and the extent to which you will remain in the world will be determined by the kind of work which you are destined to perform. I will teach you how to move in the world, yet be at all times in inward communion with me as the Infinite Being. As part of your training you will have to experience both the comforts of Nasik and the discomforts of Rahuri and Meherabad, and be detached from each."
Baba concluded, "Don't worry. And don't hurry!" He then left in the Pontiac at 1:00 P.M. with Bhagirath and the driver.
The Westerners left Bhandardara on the 22nd and were taken to Meher Retreat in Nasik. The building where they were to stay was called Sarzat. It had been constructed behind the main bungalow (called the Manzil). It was a rectangular structure with twelve rooms, each furnished with a box-spring bed, dresser, cupboard, writing table and chair, an electric light and other conveniences.
며칠 후 Baba는 운동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일부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계속 시도하라고 촉구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나님을 깨닫는 데 어려움은 무한한 단순함에 있습니다. 당신의 어려움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며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오랫동안 계속 생각하고 생각하는 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내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집중하지 마십시오. 집중은 황홀과 황홀과 영적 경험을 낳습니다. 마음을 비우면 평화를 낳습니다. 사람이 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산을 오르는 것과 같다. 발에 닿으면 등반을 시작하기 전에 짐을 내려놓고 마음이 편안해지면 졸리는 경향이 있다. 의식적으로, 마음대로 마음을 비워야 한다. .
그는 미소를 지으며 "결국 인도까지 데려온 것은 볼거리를 보여주려고 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마음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면서 Baba는 "모든 창조는 생각하는 마음의 결과입니다. 마음은 당신을 묶고 마음은 당신을 해방합니다. 당신을 욕망에 묶고 같은 것에서 당신을 해방시킵니다."
스승님의 친밀한 회사에서 이틀이 지나고 Baba가 12월 19일 Nasik을 위해 Bhandardara에서 출발하기 전에 그는 그룹에 설명했습니다. 세상에 남아있을 것은 당신이 수행하기로 된 직업의 종류에 따라 결정됩니다. 나는 당신에게 세상에서 움직이는 법을 가르치지 만 항상 무한한 존재로서 나와 내적 교통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훈련의 일부로 나시크의 안락함과 라후리와 메헤라바드의 불편함을 모두 경험하고 각각에서 분리되어야 합니다."
Baba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서두르지 마십시오!"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오후 1시에 폰티악에서 떠났습니다. Bhagirath와 운전사와 함께.
서양인들은 22일 반다르다라를 떠나 나식의 메허 후퇴로 이송됐다. 그들이 머물게 될 건물은 사르자트(Sarzat)라고 불렸습니다. 메인 방갈로(Manzil이라고 함) 뒤에 건설되었습니다. 그것은 12개의 방이 있는 직사각형 구조로 각 방에는 박스 스프링 침대, 옷장, 찬장, 책상과 의자, 전기 조명 및 기타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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