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ATAR MEHER BABA

신성한 진리, 진실의 길(the Way of Truth) - 메허 바바

by 有然(유연) 2022. 1. 24.


신성한 진리, 진실의 길(the Way of Truth)

신의 진리는 무시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인류의
무지와 약점으로 인해 엄청난 반작용이 발생하고,
세계는 전쟁, 증오, 상충되는 이념, 홍수, 기근,
지진 및 기타 재난의 형태로 나타나는
자연의 반란을 통해 고통의 가마솥에 빠지게 됩니다.
마침내 고통의 밀물이 홍수처럼 밀려올 때,
(재앙이 최후의 정점에 이르렀을 때)
인류 스스로 창조한 악을 파괴하고
진실의 길(Divine Truth)에
다시 확립되도록 인도하기 위해서,
신은 인간의 형태(Avatar)로 새롭게 나타납니다.

(God manifests anew in human form)
나의 침묵과 곧 있을 나의 침묵의 타파는
무지의 세력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고 우주적
합일의 신성한 계획을 성취하기 위한 것입니다.
나의 침묵을 깨는 것은
인류의 우주적 형제애를 가져올 것이며,
신의 우주적 하나임을 인간에게 드러낼 것입니다.
나의 침묵은 있어야만 했습니다.
곧 나의 침묵의 타파가 있어야만 합니다.

- 아바타 메허 바바